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단양혼자여행가기 혼밥하기좋은곳 잔도길맛집 '포밀레마늘돈까스'

6sik자매 2023. 5. 24. 14:30

단양강잔도길 구경왔다가 먹을만한 밥집을 찾다가

오게된곳 !

원래 이자리는 국밥집이 있어서 국밥을 먹으러 왔다가,

없어지고 돈까스 집이 생겨서

여기로 오게 되었어요 !

 

 

잔도길 바로 길목쪽에 있어서

가는길에 가게 되었는데

단양은 마늘이 유명하대요 그래서 마늘 돈까스 집도

있었고 마늘로 된 음식들이 많았어요

 

신발벗고 들어오는 구조로 되어진 식당이었어요.

사실저는 국밥같은 뜨끈한걸 먹고 싶어서

돈까스 김치나베를 시켰어요.

뜨끈한 뚝배기에 나오는 거라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도 엄청 두툼했고

저는 물에빠진 돈까스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얼큰해서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밥도 같이 주셨는데

양이 많아서 다 못먹었어요

혼밥하기에도 아주 좋은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