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곱창골목 춘하추동] 안양중앙시장 명물순대곱창볶음 맛도리

6sik자매 2024. 2. 2. 13:5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안양중앙시장 안양명물순대곱창골목에 위치한

곱창골목 춘하추동에 간 후기를 써볼까합니당 !!

 

안양 춘하추동은 곱창볶음이 엄청 유명한 곳이예용!

안양중앙시장하면 떡볶이골목도 유명하지만, 

그와못지않게 순대곱창골목도 엄~~청 유명하답니다,

 

 

 

 

 

옛날이랑은 다르게 이제 순대곱창볶음도 배달이 가능하더라구요 ! 

원래는 배달은 안되었었는데 

이제 시대가많이 달라져서 배달도 가능하다니 정말 신기해요 ㅎㅎ

 

그래도 순대곱창은 뭐니뭐니해도 가게에 앉아서 

지글지글 볶아먹는 맛이죠 !

 

 

 

안양중앙시장 안양순대곱창골목,

30년 전동의 춘하추동 !!

옛날에는 어머님들이 계셨는데 

아드님이 이제 같이 가게를 보고계시더라구용

역시 대대로 물려받는 순대곱창볶음의 맛이 변하지않았는지 제가 한번 먹어봐야겟어용ㅎㅎㅎ

 

 

 

 

안양사랑상품권도 물론 가능하답니다.

표창장도 받으셨어요 ㅎㅎ

 

 

 

 

볶음밥이 2천원이라니 ~ 너무 혜자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 ! 정겨운 병사이다도 무료로 주세요 ^^

옛날엔 환타였던 기억이 있는데 아닌가 가물가물하네요.

그리고 산더미 단무지 ^^...ㅎㅎㅎㅎㅎㅎ 단무지 다먹은건 안비밀.

 

 

 

 

 

수다떨며 기다리니 벌써~ 후다닥 나온 우리의 순대곱창볶음 !

곱창볶음은 역시 춘하추동이라며.. ㅎㅎㅎ

 

 

 

술이 빠질 수 없어 한 잔 걸치고 갑니다 ~~

ㅎㅎㅎㅎ

안양중앙시장 곱창볶음은 춘하추동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