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한잔 할래요?

[더트커피_dirt coffee] 카페데이트추천 힙한 커피맛집 당진/충남 삽교호

6sik자매 2024. 2. 23. 16:06

 

 

 

 

 

 

삽교호에 놀러왔다가 커피맛집을 찾던 중 더트커피라는 카페를 가게되었어용!

충남 당진 삽교호 근처에 있는 커핏집으로 

삽교호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긴 하지만, 

차가 있다면 드라이브 겸 가도 괜찮은 거리예요 !

 

 

 
 
카펫을 담벼락에 걸쳐놓은 모습부터 힙해요 !
외관이 아주 맘에들었어요 !
ㅎㅎㅎ 사장님의 스타일이 보이는 !
 
 
 
 
 
 

 

 

무더운 여름에 갔던지라 식물들이 무성해요 ㅎㅎ

채광도 좋아서 날 좋은 날은 바깥에서 커피 한 잔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

 

 

 

 

 

나름 거울이 있길래 거울샷도 찍어보았어요 !

거울에 뭐라뭐라 써있는데 이것도 느낌있네요 ㅎㅎㅎ

매장내부는 정말 이것저것 잡화점처럼 있고 빈티지아이템도 많은데 

구경하시는 분들이 많고 카페에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네요 !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시그니처메뉴 더트커피와 허니아포가토를 주문했어용 !

둘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달달쫀쫀한 아이스크림에 벌꿀!!  그리구 커피까지 ㅠㅠ!!

그리고 더트커피도 적당히 달달한 라떼맛이엇어요 !

 

 

 

 
 
비주얼도 무슨일이더냐 ~~~~ 
여느 서울카페 못지않다고요 ~~~~~
 
 
 

 

 

 

 

이거뚜 바삭 달달 아이스크림 사르륵 맛!!

이름은 뭔지 기억이안나지맛 맛있는맛 ...!!!

 

 

 

 
 
 
 
맛있게 먹고 카페 둘러보는데 테이블야자가 다죽어가는 중...
물달라고 외치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예쁘게 보고 갑니당 ! 너무너무 좋은 카페 ♥추천합니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