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타잔목물공방] 사각사각 목물공방 다녀왔어요 ! 안양/군포

6sik자매 2021. 7. 12. 09:00
​타잔목물공방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비정기적 휴무

연락처: 010-5133-7389

 

 

저처럼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4호선 대야미역에서 20번, 7번 버스 승차 후,

송정지구입구 하차하시면 바로 이디야커피가 보이는데

그 뒤쪽으로 보시면 목물공방이 바로 딱 보여요 !

 

 

 

 

안녕하세요 ! 육식자매의 동생입니다.

저의 취미생활은 공방탐방인데요.

그중에 재밌었던 원데이클래스 중 하나였던

우드카빙 목물공방체험을 소개해드릴게요 :)

 

 

도착하니, 따뜻하고도 따뜻한 우드톤

그릇들과 도마 식기류 등등 구경하느라 눈이 휙휙

 

뭘 만들지 대충 생각하고 왔는데 ,

막상 실물들로보니 더 예쁘고, 다 갖고싶은 맘이 굴뚝같았어요.

그렇지만 하나를 선택해야하기에 ...

저와 같이간 지인은 예쁜 그릇을 만들어 보기로 했답니다 !

 

원하는 느낌의 나무를 고르면

처음에는 요렇게 나무를 통째루 주세요..ㅎㅎ

옆에있는 모양 자로 원하는 느낌으로 스케치해주면

그 모양대로 선생님이 잘라주세요.

저는 어두운 느낌을 좋아해서

월넛(호두나무)이라는 나무를 픽했어요!

 

 

연습연습,,,

생각보다 쉬운듯 어렵더라구요!

슨생님이 할때는 하나도 안어려워 보였는데......

이제부터는 고된작업이 시작이예요.

거의 2시간가량 파고파는 작업 ㅎㅎ..

 

 

그래도 선생님이 계속 옆에서 봐주시고

어떻게하면 덜 힘든지 팁도 알려주셔서

나무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게되는 시간이었어요!

 

 

점점 주변에 깎아져간 나무들이 쌓여가고 있어요 ㅎㅎ....

으쌰으쌰 !!

코로나 생각이 안날정도로 마스크쓰고도

열심히 했답니다 :)

무.한.반.복

단순하게 작업같지만 ,,대충하다간

나무가 콕 파여서 예쁘지 않아요 !!

*이렇게 다 파낸 후에 샌딩을 해주시는데요.

표면에 거스러미를 다듬어주고 살짝 매끄럽게 해주셨어요!

요건 호다닥 선생님이 해주셔서 사진은 없네요 ㅠ...

 

 

오일까지 예쁘게 흡수시켜주면

이렇게 깊이있는 월넛의 색감이 짜라란 -!!

티코스터까지 갖고싶었는데 선생님이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_ _)

챠란챠란 ~

오일먹어서 더 반짝반짝 예쁜 나의 나무그릇 !!

목공방은 처음이지만

오길 잘 했다 !!

 

 

공방의 느낌이 너무 좋아버려서

사진도 몇장 마구마구 찍어봤어요 .. ㅎ..

캠핑가서 티코스터랑 그릇을 얼른 써야겠어요 !!

요새 우드톤이 유행이던데 ,

코시국 데이트 겸 목물공방 원데이클래스 체험

어떠신가요~ ?:)

 

 

https://tarzanstudio.modoo.at/

 

[타잔목물공방 - 홈] 아름다운 나무물건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목물(나무물건)을 만듭니다

tarzanstudio.modoo.at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305261/items/3563126

 

네이버 예약 :: 목공 원데이클래스 2인 이상

목공 원데이클래스 수업품목에 대한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모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홈페이지 : https://tarzanstudio.modoo.at/ 결제금액은 예약금이며 품목마다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