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통영여행맛집 '동피랑전복마을', 전복이 살아숨쉬는 요리~

6sik자매 2021. 6. 26. 23:00

안녕하세요 !

육식자매 언니에요 !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맛있는게 땡기는게

당장이라도 배달 시키고 싶은 충동이 드는 야식시간이네요 ㅎㅎ

그래서, 카메라 앨범을 뒤적뒤적 하다가 통영 사진을 발견해서,

통영으로 여행을 다녀온 추억팔이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

여행이라면, 맛따라~ 가는거 아니겠습니꽈~?

전복을 아주 배 두둑히 먹었던 기억이 있는,

동피랑전복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저는 여기 가족끼리 갔는데,

할머니 할아버지도, 엄마 아빠도,

고모 고모부도 ㅎㅎㅎㅎㅎㅎ

모두모두 좋아했던 곳이랍니다 !

일단, 지역소주를 시켰습니다 !

통영은 좋은데이 소주~

 

 

일단 쏘맥부터 말아봅시닷 !

저희 가족들은 다 술을 좋아해서 ,,

셋팅부터 !

저희는 먹는거에 진심인 편이라서, 많이 시켰어요 !

전복돌솥밥(굴전,생선구이포함)

전복죽(굴전,생선구이포함)

멍게비빔밥(굴전,생선구이포함)

한치물회

전복버터구이

이렇게 5가지 메뉴를 골고루 시켰어요 !

 

 

일단 세트에 같이 있는 생선구이와 굴전,

그리고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

 

 

전복버터구이 !

순삭~~~~~

 

 

자주 접하는 음식이지만, 여기서 먹는건 완전 틀려요 !

진짜 너무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맛있었어요 ㅎㅎ

 

 

사실, 여기 음식은 다 맛있어서 뭐가 최고다 뽑기 힘들어요 ㅠ.ㅠ

저는 돌솥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

큰 밥그릇에 간장이랑 쓱싹 해서 먹으면 짭쪼름하니,

넘넘 맛있었고, 각자 간에 맞춰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멍게비빔밥은 멍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

저는 그 특유의 바다냄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멍게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래도 비빔밥은 맛있었어요 !

 

정말 종류별로 다 먹었죠?!

아마 사장님이 별로 안 좋아하셨을 것 같은...

메뉴에 있는 음식 종류별로 시켰으니..

한치물회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한치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코로나 전, 다녀온 여행입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맛이었고

종류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동피랑마을 가신다면

무조건 전복마을은 추천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