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안양삼덕공원근처 '참치집' , 동네에 생긴 살살녹는 참치회 맛있어유~

6sik자매 2021. 6. 30. 09:00

오랜만에 자매들이 뭉쳤따!!!

날것을 좋아하는 우리들이 향한곳은,

우리동네 근처에 생긴 참치집 ㅎ.ㅎ

참치보단 활어회를 좋아하는 자매들이지만,

오늘은 참치회를 고급지게 먹어보기로 했어요!

근처에 새로 생긴 참치집으로 향했습니다!

 

 

삼덕공원 바로 맞은편 건물에 위치해있고,

안양일번가와는 거리가 살짝 있어서

조용~허니 아주 좋았답니다 :)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곳이어서 전체적으로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건물자체도 깨끗했어요!

일단, 들어가서 주문부터 했는데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사진이 없네용 ㅠ.ㅠ

저희는 S코스를 주문했답니다!

(나중에, 사장님께서 S코스인데 Q코스 부위를 주셨다고 하셨지요 *-*)

 

 

식전 죽, 샐러드, 생선조림 먼저 나왔답니다!

코스라해도 간단히 참치회만 여러부위 먹을 수 있을줄

알았지만,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어요 ㅎㅎ

 

 

드디어, 메인등장!!!

참치는 직접 와서 먹어본 경험이 거의 없어서

이렇게 빛깔이 소고기 같을 줄은 몰랐어요 ㅎ.ㅎ

저희는 바 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사장님이 앞에서 직접 참치를 썰어주시고 바로바로 설명해주셔서

어떤 부위가 맛있는지 그리고 또 추가해서 먹을 부위도 알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아! 코스로 주문하면 참치회는 무한입니다 >.<

 

 

빛깔 영롱한거 보소~~~~

참치의 고소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_^

참치가 떨어질 때쯤 계속 썰어주셔서,

거부할 수 없을만큼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ㅎㅎㅎ

사장님과 수다도 떨고, 참치회도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