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와룡소바] 전주출장가서 우연히 만난 소바,돈가스 맛집

6sik자매 2024. 1. 11. 12:13

 

 

 

 

소바집이라고 들었는데 메뉴가 여러가지 이더라구요 ?

기대를 하게 되지않았어요 ...ㅎㅎㅎㅎ

 

 

키오스크가 있더라구요 ! 

선결제하고 다시 앉았어요 ㅎㅎ

 

 

주문한 냉소바와 치즈돈까스가 나왔어요 !

오랜만에 먹어보는 메뉴들에 완전 설렘 !

 
 

 

치즈돈까스 소스가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

수제소스느낌이 납니다 !!

 

 

 

 

 냉소바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왜 이름을 와룡소바라고 지었는지 알겠는 !!!

 

 

그래도 치즈돈까스가 대박 !! 

집근처에 있었음 자주 먹었을텐데 전주라....ㅎㅎㅎ

로컬맛집 맞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