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달콤바삭 닭강정] 안양중앙시장 겉바속촉 닭강정 맛집추천

6sik자매 2024. 1. 13. 11:16

 

 

 

안양중앙시장 근처에 살아서 안양중앙시장을 참 많이 지나가고 이용하는데요 !

집근처에 얼마 떨어지지않은 곳에 시장이 있다는 건 정말 장점인 것 같다는 생각이 요즘은 드네요.

물론 대형마트도 참 많이 이용하지만, 전통재래시장이 활성화되고 없어지지않았으면 좋겠어요 .

특히 안양중앙시장은 떡볶이골목과 순대곱창골목 그리고 순대국골목이 있어서 유튜버들도 요즘에 많이 오더라구요!

어느 재래시장과 견주어봐도 항상 사람으로 북적거리고 저렴한 안양중앙시장 참 좋아요 ! ^^

 

 

 

 

저는 안양중앙시장에서 유명한 삼ㅇ닭강정이 아닌, 그 옆에 달콤바삭 닭강정을 자주가는데요 !

원래는 삼ㅇ닭강정 줄을 기다리기가 싫어서 한 번 갔던 곳인데 

오히려 제입맛에는 달콤바삭닭강정이 맛있더라구용 !!

 

 

 

 

 

가격도 저렴하고 ! 장점은 닭다리살만 쓰기때문에 뻑살이없어요 !

그래서 뻑뻑하지않고 속이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게 달콤바삭닭강정의 장점이래요 ^^

사장님이 자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

 

 

 

 

주문하고 앞에 수세미를 보고있으면 금방 나오더라구요 ㅎㅎ

기다리는거 싫으신 분들은 미리 전화하고 가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

 

 

 

 

옆에는 고추,기름집들이 있어요 ~

아 그리고 이라인에 비아김밥도 있어서 사람이 참 많았어요 

 

 

 

 

포장해와서 허겁지겁 먹다가 찍었더니 양이 적어졌네요 ㅎㅎ 

엄~청엄청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한 것도 너무 제취향이구 

양념소스를 정말 듬~~~뿍 넣어주셔서 강정먹는 맛이 났달까요 ^^

사장님 초심잃지마시구 늘 이렇게 맛있는 닭강정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