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한잔 할래요?

하남카페 '하우스플랜트', 분위기 깡패로 여자친구 취저하는 곳 !

6sik자매 2021. 6. 27. 09:00

하남 첫 입성 !! 데이트카페추천 !!

하우스플랜트 (HOUSE PLANT)

주소: 경기 하남시 덕풍북로6번길 14

전화: 031-793-7091

시간: 매일 10:00~22:00

주차가능하지만, 조금 협소함.

입구부터 분위기 깡패여버리는 하우스 플랜트

다녀왔습니다.

물론 , 코로나 심해지기전인 작년에 다녀왔어요!

 

 

안쪽으로 들어오니 가구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

평상시엔 잘 볼 수 없는

빈티지하고 앤틱한 느낌의 가구들로 구성되어있어서

작은 가구점에 와있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약간,뷰티인사이드에 나오는 너낌이랄까~~?

 

 

쓱~~~ 둘러보고 난 뒤에는

자리를 잡고 커피를 주문했답니다

카페가 아주 넓어서 자리가 아주 많았어요!

평일 찬스 ㅎㅎㅎ,,♥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시그니쳐 메뉴인 봄비라는

장미를 이용한 딸기향의 아이스 카페라떼(+직접만든 꽃시럽)

시켰는데요...

음료는 음...ㅎㅎㅎ....ㅎㅎㅎㅎㅎ...그냥 그랬어요~

마치 저 음료에 보이는 표정처럼? 미묘...

아메리카노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봄비도 드실만 할것같아요 딸기맛 라떼랄까~~~

 

암튼 커피한잔하고 찬찬히

어여쁜 카페를 즐겨보았어요

소품들이 참 많았는데, 뭐하나 안예쁜게 없더라구요!

훔쳐올뻔 했지 모예요!!!!!!!!!!꺄

너무너무 예쁜시간 이었어요

 

다 먹고 이제 슬슬가려는데 앞에 보이는 화장실 마저 무드있어버리고..!

저기가 포토존인지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화장실앞에서 사진찍고싶진 않아서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