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한잔 할래요?

용인카페데이트 '카페 앙그랑', 햇살 + 분위기 찐 맛집

6sik자매 2021. 6. 27. 15:00

용인카페 앙그랑 (Cafe engrains)은 서울근교카페라서 가볍게 다녀왔어요!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 124번길 82

전화번호 : 070 - 8834 -0409

운영시간 : 평일 11:00 - 19:00

금 11:00 - 21:00

토,일,공휴일 10:00 - 21:00

tip * 주차도 가능해요.

 

 

먼저 주차를하고 입구에 들어서면 스케치라는 인테리어소품샵이 있는 데요.

제가 갔을때는 닫혀있었어요.

샾도 설렁설렁 구경하고싶었지만 아쉬운 마음을 가득 안고 발길을 이동했어요.

스케치샵 앞에보면 화살표가 있어요.

살짝 돌면 카페 앙그랑이라고 곰모양 표지판 발견 !!

 

 

쭉 들어가니 예쁜 핑크뮬리가 있었어요!

코로나때문에 멀리 여행도 못 가는데

사진찍으며, 살짝쿵 기분을 내보았습니다.

밀집된 카페느낌보다 넓은 저택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창문들도 크고 탁트인 느낌 너무 좋아요!!!!!!!!

 

 

카페는 제가 좋아하는 우드톤의 편안한 분위기

초록초록한 식물들로 플랜테리어 를 잘해놨더라구요.

거의 다 판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원두며 텀블러 , 앉아있었던 원목 의자 테이블까지 !

다 내 스타일...다 업어가고 싶다.

완전.... 취 향 저 격... 알아봐준 남자친구 감사해..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 이곳저곳의 소품들, 인테리어를 구경해보아요.

이런 예쁜카페를 만나면

정말 구경하다가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것 같아요.

한주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힐링 법 !

 

 

열심히 다리아프게 이곳 저곳 둘러보니 ,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

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

그리고 바나나크림파이

커피는 그냥 쏘쏘!

근데 요 바나나크림파이가 ..아주 ...(엄지척)

바나나향이 가득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입에서 사르륵..

그럴때 쌉싸름한 카페라떼 한모금 !

커피보다 파이가 더 생각 날 듯해요 . 하하

 

 

길이 구불구불 울퉁불퉁해서

여기가 맞나 싶겠지만 거기가 맞습니다.

들어가면 다른 세상에 펼쳐지니 걱정마세요 !

★★카페 곳곳이 포토존이고 막 찍어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듯★★

잘 나와요 ! 다음에 스케치샵이 열려있다면

한번 더 와보고싶은 카페였어요.

오늘도 힐링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