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강화도 큰 다육] 동막해수욕장 여행 중 들리게 된 다육판매농원 & 카페

6sik자매 2021. 7. 28. 20:00

 

 

강화도 큰 다육

연락처 : 0507-1426-0916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육식자매 동생입니다 :)

동막해변을 타고 칼국수를 먹고

강화도 여행 나들이를 다녀오는 길 ' 강화도큰다육' 을 만났어요!

평소 다육식물에 관심이 많던지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동생 .. ㅎㅎ

바로 차를 멈춰 하우스 앞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요렇게 하우스 앞에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걱정은 없겠더라구요.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세요'

코로나시국 필수죠. 당연히 마스크를 꼼꼼히 착용하고

안전하게 둘러봤어요.

밖에서 본 것보다 안에 들어가니

훨~~~씬 더 넓은 공간이었어요.

 

식물들을 구경하고 쉼터처럼

셀프로 커피를 타먹는 공간도 마련되어있구요.

의자도 있어서 잠시 쉬어 갈 수 있어요.

 

 

다육식물이 미니사이즈부터 큰사이즈까지 있었고

가격은 보통사이즈가 2000~3000원정도부터 있었어요!

행잉식물 , 선인장도 여러종류!

그리고 화분도 파시더라구요.

강화도 대로변에 이렇게 식물파는 곳이 있다니

정말 놀랐어요 :)

 

다육농원 중앙에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정원이 있었어요.

광명화훼단지나 서서울화훼단지도

다녀봤는데 요기 생각보다 신기하고 예쁜 식물 많고

' 무엇보다 식물들이 잘 컸구나 '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이름을 여쭤보고싶었지만 ,,, 사장님이 넘나 바쁘신것,, :(

 

 

 

실례일수도 있어서 자세한 식물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

직접 오셔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