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인덕원역 '그릇위에 그림' , 새로운 취미도전! 원데이클래스 듣고왔어요 :)

6sik자매 2021. 6. 29. 13:02

안녕하세요!!

육식자매 언니에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놀러가는 것도 쉽게 못가고,

밥 한번 먹자 ! 라는 말이 일상이 될 정도로

힘든 코시국을 겪고 있는데요 .. !

저희 자매도 사부작 사부작 뭘 하는걸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원데이클래스 하나 못 듣는게 안타깝더라구요 !

예전에 했던 원데이클래스 중에,

좋았던 공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저도, 처음 듣는 아주 생소한 포슬린아트라는 클래스였어요 !

포슬린아트란?

유약처리 된 백자 위에 특수안료와 오일을 이용해 그림을 그린 뒤 구워내는 도자기 공예를 말한다.

말그대로 그릇위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말합니다.

생소했지만, 그만큼 호기심있게 원데이 클래스를 듣게 되었어요 !

문의는 아래로 직접 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원데이클래스를 예약하고 갔고,

저희는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디엠으로 예약했답니다!

워낙 갑작스럽게 예약을 하게 되었는데,

마침 딱! 자리가 남아서 운좋게 가게 되었어요

오자마자, 간단하게 마실 차와 과자를 나눠주셨어요 !

그러면서 설명을 듣고,

그릇과 머그잔에 어떤 그림을 그릴지 사진, 또는 그림을 찾으라고 하셨답니다.

제 동생은, 결혼선물로 할 그릇 두세트

저는 저에게 선물할 그릇과 머그잔 세트를 선택했어요 !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계속해서 무한 칭찬을 해주셔서 ㅋㅋㅋㅋㅋㅋㅋ

자신감붙어서 열심히 그리고 또 그렸어요 !

저는 단순한 스누피 그림으로 해서 금방 끝났지만,

동생은 사진을 하나하나 그려야해서

시간이 쫌 더 걸렸습니다 ( 。_。)

하지만,

저어어얼대 ! 어렵지 않았어요 !

그림 못그리는 사람도 와서 쉽게 그릴 수 있도록

방법과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진짜 그림 떵손인 저도 이쁘게 그릴 수 있었어요 !

 

 

그시간에 저는 밑그림 완성 !

채색도 곰방~ 끝났답니당 !

 

 

도자기를 한번 가마에 구워야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

그림을 그린 후, 5-7일 뒤에 픽업을 하러 갔답니다 !

아주 예쁘게 나만의 그릇을 만들 수 있고,

선물용으로도 특별함이 있어 좋더라구요

 

 

육식자매들의 취미생활 끝 !

현재는, 코로나시국에 맞춰 칸막이도 설치하시고,

소독도 꼼꼼히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멀리 여행은 못가지만, 사부작사부작 취미생활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무조건 추천 ~~~~~ !!